본문 바로가기

별별음식/별별맛집

[인천] 구월동 '호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 평점 5/5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HO CHICKEN [ 호치킨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배달의민족 앱으로 주문하였으며, 할인 쿠폰을 받아 1000원이나 할인 받았지요 ㅎㅎ

짜잔~ 원래 반반 잘 안먹고 후라이드를 양념에 찍어먹는 걸 좋아라하는데

이 날은 반반이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ㅎㅎ

친필 메모에 멘토스까지~

정말 짱이죠? 서비스 굿입니다.


* 아차차, 이 사진은 먹은지 좀 된 사진이에요. 리뷰를 좀 늦게쓰는거니 ㅎㅎ

무에 적힌 유통기한은 무시해주심이 ^^..

BHC보다 훨씬 바삭거리는 튀김옷입니다.

비법이 뭔지.. 예전엔 매장가서 먹었는데 요즘엔 자리가 없어서 종종 배달시켜 먹고는 하죠 ㅎㅎ

후라이드 아래 숨겨져 있던 양념 치킨인데요~

소스를 아끼지 않고 가득 묻혀주셔서 식어서까지 아니아니 다음 날이 지나도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요건 대만우유튀김인데요~

서비스입니다! 리뷰 이벤트거든요 ㅎㅎ

음.. 여태 먹었던 튀김들 중에서 제일 고소하고 제일 부드러운 튀김이랄까요?

좀 많이 먹으면 물리니 나눠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제가 먹은 반반치킨의 가격은 14.900원!

푸짐한 양에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죠? ㅎㅎ




★★★★★


서비스

★★★★★


위생

★★★★★


가격

★★★★★


별별이야기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며,

제 돈주고 제가 직접 사먹은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