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음식/별별맛집

[의정부]용현동 탕수육 맛집 '24시 짬뽕타임' → 평점 3/5점

안녕하세요~

다들 연말이라 바쁘시죠!!

오늘은 용현동에 위치한 짬뽕타임을 소개해드릴게요.

매장은 커요. 제가 다녀온 짬뽕타임 중에서는 제일 커 보입니다.

저희는 짬뽕 곱빼기 2개랑 탕수육 소를 주문했어요.

셀프코너가 두 곳에 위치하구 있어요.

문자를 남겨달라는게 눈에 띄네요.

짬뽕타임의 여태 제가 먹었던 짬뽕은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어요.

요기는 안쪽에 위치한 셀프바에요.

전 여기서 가위를 가지고 왔답니다~

차를 가지고 왔으므로 술은 패스 .. ^^

탕수육이에요.

짬뽕타임의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라 정말 쫀득하고 맛있어요.

남자친구가 멍때리다가 탕수육 소스에다가 고춧가루를ㅋㅋㅋㅋ

매운맛 좋아하면 말하라기에 완전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인천에서 완전 맵게 부탁드렸을때

청양고추로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잊지못했거든요!

하지만 의정부점은 달랐어요.

캡사이신만 억씨로 넣어서 입속만 따갑고 매운건 없고 아프기만..^^;

영하 11도인 날씨에 아이스크림.. 생각조차 하고싶지않아서 패스 ㅠㅠ

넘 추워요 요새 ㅠㅠ

커피도 있더라구요.


아, 밖에보다는 따뜻하지만 안에도 난방이 그리 잘 되는 것 같진 않아보였어요.

다들 외투를 입고 식사를 하시더라구요. 물론 저도..


★★★


서비스

★★★★


위생

★★★★


가격

★★★★


별별이야기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며,

제 돈주고 제가 직접 사먹은 리뷰입니다.